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롯데호텔 도림 돌잔치, 직계가족 모임으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롯데호텔입니다. 서울에는 롯데호텔이 두군데 있습니다. 잠실과 소공동입니다. 같은 호텔이지만 돌잔치 장소로서는 소공동 롯데호텔을 더욱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날은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호텔 내에는 여러 레스토랑이 있는데 도림에서 행사가 가장 많은 편입니다. 식구 모임으로 도림에서 식사도 종종 하는 편인데요. 개인적으로 음식에 대한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돌잔치는 대부분 20명 내외의 직계가족 소규모 돌잔치로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림에는 다양한 룸이 제공되고 있어 가족들만의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물론 30명 이상 돌잔치가 가능한 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롯데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롯데호텔 내 핫한 촬영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2층에 위치한 아테네가든입니다. 행사가 없을때 종종 촬영을 진행하곤 하는데요 아쉽게 현재는 신관 전체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촬영이 불가합니다. 7월까지 공사라고 하니 그 이후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 봐야겠네요. 















호텔내에는 촬영할 곳이 많은 편입니다. 그날 그날 행사 및 결혼식 일정에 따라 촬영이 불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촬영 동선은 매번 다르게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항상 이곳 촬영은 미리 도착해서 행사 현황부터 체크하곤 하네요. ^^








사전 촬영을 마치고 다시 도림으로 돌아와 성장 동영상도 보고 돌잡이도 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첫번째 생일잔치는 마무리되었습니다. 



롯데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