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역삼 파크루안 돌잔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의 연속이지만 이제 따스한 날씨가 익숙해진 요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역삼에 위치한 중식당 파크루안입니다. 개그맨 정준하씨의 아들 로하 돌잔치가 진행되어 유명세를 탄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대규모 돌잔치만 진행되었었는데 요즘은 프라이빗룸을 활용하여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돌잔치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사진 촬영에 있어 이곳의 장점은 실내와 실외 모두 촬영 환경이 좋다는 점입니다. 실내는 웨딩 대기실과 홀에서 진행되며 실외는 야외 정원에서 진행됩니다. 이날은 추운 겨울이라 실내에서만 진행하였습니다. 


이날은 대규모 돌잔치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파크루안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스몰 웨딩이 많이 진행되는 장소에요. 그래서 신부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딩이 없을 경우 돌잔치하는 가족들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 옷을 갈아입히면서 자연스럽게 촬영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자연광은 아니지만 조명도 분위기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담고 있는 편입니다. 












실내 촬영은 돌잔치가 진행되는 대규모 홀에서 대부분 진행됩니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창이 있어 사진이 예쁘게 나와요. 다만 손님분들이 오기 시작하면 인사를 하느라 촬영에 집중하기 어렵기 때문에 약속 시간을 엄수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요즘같이 따스한 날씨면 실외 공간에서의 촬영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파크루안은 코스요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대규모 돌잔치라도 식사가 나오기 전에 돌잡이 행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행사가 끝나면 식사가 시작되고 촬영도 마무리 됩니다. 







돌잡이 행사에서 감동적인 장면이 많았던 돌잔치로 기억되네요.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잔치는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파크루안 돌스냅 문의는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