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63빌딩 터치더스카이 돌잔치, 햇살 가득한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터치더스카이입니다. 63빌딩 5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층수에서 알 수 있듯이 전망 좋은 곳이에요.

63빌딩 내에는 여러 레스토랑들이 있지만 가족룸 컨디션은 개인적으로 터치더스카이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인원수 대비 면적이 제일 넓어서 여유로운 환경에서 가족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촬영은 터치더스카이 내부와 63빌딩 비지니스동 로비 그리고 요즘같은 따스한 날에는 야외공간에서 진행됩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터치더스카이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첫째 아이 돌잔치에 이어 두번째로 만난 가족이에요. ^^ 첫째 아이는 첫돌이 엇그제 같은데 이제 어린이 포스 넘치는 개구쟁이로 컸네요. 이렇게 다시 만나는 가족들을 보면 세월 참 빠르다고 느껴집니다. 








촬영의 상당 부분은 63빌딩 사무실동 로비에서 진행됩니다. 주말은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한산합니다. 다른 돌잔치 장소와 다르게 평일이 더 복잡한 곳입니다. 


자유롭게 촬영이 진행되는 스팟이지만 가끔 빌딩 근무하시는 분이 촬영 제한을 하기도 합니다. 늘 그런것은 아니고 딱 한번 그런 경우가 있었네요. 아마도 관리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안 좋은 행동이 있었나봅니다. 이런 돌잔치 장소들은 대부분 일반인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라 너무 소란스러운 촬영은 여러모로 안좋게 작용합니다. 














빛이 직접 로비 안쪽까지 들어온 날이었어요. 낮에도 비교적 해가 낮게 뜨는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 겨울에는 실내 사진이 드라마틱하게 나오고 봄과 가을은 야외 공간에서 예쁜 장면을 담을 수 있습니다. 







터치더스카이의 룸 공간 자체가 좋은 촬영 포인트라 먼저 진행하곤 합니다. 이날은 많이 늦으셔서 바로 로비로 이동했습니다. 조금 아쉬워서 원판 촬영 전에 룸에서 보이는 풍경을 배경으로 조금 담아보았네요.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 잔치는 직계가족 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터치더스카이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