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판교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행복했던 돌잔치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최근 돌잔치 촬영에서 이날이 가장 기억에 남는 날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정말로 흥이 넘치는 가족이었습니다. 워낙 화목한 분위기여서 평소보다 촬영 가이드를 최소화 해서 진행하였네요. 


이날 돌잔치는 경기 남부의 가장 핫한 돌잔치 장소인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채광 좋은 포인트가 많아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입니다. 다만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촬영 메인 장소인 로비는 촬영팀과 일반인들이 뒤섞여 촬영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토요일 저녁에 가장 혼잡해서 촬영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인데도 호텔측에서는 촬영 가능한 공간을 점점 줄이고 있어 많이 아쉽습니다. 최근 동대문 메리어트가 로비 촬영을 제한한 대신 다른 스팟 촬영을 대안으로 제시한 것과는 상반된 자세입니다. 


그래도 판교 메리어트 호텔은 주변에 경쟁이 될만한 장소가 없다보니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판교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아이들이 하는 행동 하나하나에 리액션이 너무나 좋은 부모님들이었어요. 특히 아버님 ㅎㅎ 딸바보 레벨 만랩이었습니다. 저도 이런 가족들의 모습에 연신 웃음 지으며 촬영을 이어갔습니다.













부모님들의 긍정 에너지를 받고 자라서일까요. 아이들도 돌스냅 촬영 그 자체를 즐기는 듯 했습니다. 아이가 둘인 돌잔치... 주인공 뿐 아니라 첫째 아이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날은 아버님이 그 역활을 충실히 수행해 주셨네요. 덕분에 첫째 아이의 토라짐 없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돌스냅 촬영에서 많이 활용되는 아이템인 비눗방울 첫째 아이가 너무나 잘 불어줬네요. 그 모습을 또 아버님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봅니다. 

그런데 비눗방울은 여러팀이 함께 촬영하고 있을때는 다른팀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돌잔치... 비눗방울 놀이는 프라이빗 룸이나 다른팀에 없을 때 사용하는 것이 서로를 위한 배려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돌잔치는 끝까지 화목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