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롯데시티 호텔 구로 돌잔치, 화목한 가족의 모습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돌잔치가 이제는 대부분 직계가족 중심의 소규모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50명 이상의 돌잔치 촬영은 한달이 1건이 있을까 말까하네요. 이런 분위기에 맞게 돌잔치 장소도 전문 뷔페에서 호텔, 고급 레스토랑, 한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직계가족 돌잔치 하기 좋은 롯데시티 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비지니스 호텔로 규모는 크지 않은 편입니다. 수도권에는 구로, 마포, 명동, 김포공항 점이 있고 모두 촬영을 진행해 보았는데 같은 계열이라도 분위기는 조금 다른편입니다. 롯데시티호텔 중에서는 단연 구로점을 으뜸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우선 단독 건물이고 촬영 가능한 포인트나 면적도 가장 넓습니다. 급이 높은 호텔들과 비교해도 촬영 환경은 뒤지지 않는 편입니다. 


돌잔치는 3층에 위치한 씨카페에서 진행됩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룸도 제공되고 있어 10인 규모부터 30인 이상의 돌잔치까지 진행가능합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구로 롯데시티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돌스냅은 스튜디와 촬영과 다르게 아이을 안고 촬영하는 포즈가 많습니다. 그래서 예쁘게 아이를 안는것이 중요합니다. 평소에 많이 활용하는 힙시트 포즈로 안는다면 예쁜 사진이 나올 수 없습니다. 조금 힘드시더라도 돌잔치 전 며칠만이라도 힙시트나 아기띠 없이 안고 다니신다면 돌잔치를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이날 어머님은 연습을 하신건지 원래 잘 안고 다니시는지 한손으로 안고도 힘든 기색없이 척척 안고 촬영에 임하셨어요. ^^















이날 너무 말을 잘 들어준 첫째아이... 동생 생일이라 토라질만도 한데 같이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사진 촬영에 참여해 주었어요. 그 모습이 너무 예뻐 어머님과 함께 따라 사진을 담아드리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 잔치는 화목한 분위기에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