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63빌딩 백리향 돌잔치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백리향입니다. 63빌딩 57층에 위치한 중식 레스토랑으로 돌잔치를 포함한 가족모임으로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 


63빌딩에는 이외에도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파빌리온, 터치더스카이 등 돌잔치 하기 좋은 레스토랑들이 참 많습니다. 이 중에서도 백리향과 파빌리온이 가장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메뉴의 대중성과 가족 모임하기 좋은 룸이 많은 점이 인기의 요인인 것 같습니다. 촬영은 공통된 장소를 활용하기 때문에 돌스냅을 위한 환경은 비슷합니다. 


63빌딩은 이제 여의도 지역의 대표적인 돌잔치 장소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그 요인 중 하나로 스냅 촬영을 위한 환경입니다. 주로 활용되는 로비는 천정이 높고 자연광이 잘 들어와 자연스럽고 드라마틱한 사진을 담기 좋습니다. 실내 뿐 아니라 야외 공간도 어느정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장면을 담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주말 오피스동 로비는 촬영팀으로 꽉 차 있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63빌딩 백리향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63빌딩의 가장 큰 장점은 계절에 상관없이 사진 퀄리티가 좋다는 점입니다. 다만 여름은 좀 더워요. 메인 촬영 스팟이 오피스동 로비인데 주말에는 출근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에어컨을 약하게 틀어놓는 것 같습니다. 천정이 높고 삼면이 통창이라는 환경이 뜨거운 여름을 더욱 덥게 만듭니다. 


그래서 각 레스토랑에서 사진을 어느정도 소화하는지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지하인 파빌리온을 제외하고는 다들 괜찮은 편입니다.










둘째의 돌잔치.... 주인공이 정해져 있지만 스냅 촬영은 가족이 함께하는 작업입니다. 첫째 아이가 토라지지 않게 부모님들이 주인공 못지않게 첫째에게도 애정을 쏟아주신다면 모두가 즐거운 돌잔치가 될 수 있을거에요. ^^










사전 컨셉 촬영이 끝나면 다시 백리향으로 돌아옵니다. 이때부터는 무연출이에요. 가족들과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담아드리고 있습니다. 가족분들은 카메라를 보고 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잔치는 가족분들의 화복한 모습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63빌딩 백리향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