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워커힐 호텔 돌잔치, 금룡 돌스냅

오늘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쭉~~~욱 가족 돌잔치 장소로 인기가 많은 워커힐 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큰 규모,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라어, 다양한 촬영 포인트, 자연광을 활용하기 좋은 조건 등 돌스냅 촬영에 있어 그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물론 그날 그날 행사 현황에 따라 몇몇 포인트는 촬영이 제한될 수 있지만요. 이 부분은 거의 대부분 호텔의 공통적인 약점입니다. 


금룡, 명월관, 모에기, 온달 등 돌잔치가 가능한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중식당 금룡이 어머님들한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첫 생일의 기억 워커힐 호텔 돌스냅을 소개합니다. 






탁트인 풍경과 바닥에 실루엣으로 비치는 공간.....

위 사진이 아마 워커힐 호텔 돌스냅의 가장 상징적인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로 비스타홀에서의 장면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곳에서 항상 촬영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비스타홀에서 행사가 없어야 가능합니다. 웨딩은 물론 유명한 호텔인만큼 기업 행사도 종종 진행되곤 합니다. 

비스타홀에서의 촬영은 어느정도 운이 따라줘야 하는 부분입니다. 













워커힐은 다른 호텔과 다르게 야외공간도 자주 활용하는 편입니다. 

비스타 워커힐 호텔의 외벽이 일명 땡땡이 무늬로 되어 있어요. 이런 이색적인 배경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야외 공간에서의 촬영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요즘같은 한 여름에도 촬영을 진행하곤 합니다.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였어요. 부모님들이 아이를 통제? 하는데 많은 애를 먹었습니다. 열심히 놀아서 그런지 배가 고팠나봅니다. 사전 촬영을 마치고 룸에 들어오자마자 분유 원샷 ^^







이렇게 즐거움이 가득했던 돌잔치는 가족들의 축하 속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워커힐 호텔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