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목동 세븐스프링스 돌잔치 돌스냅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요 몇년간 돌잔치 트렌드가 바뀌면서 그 동안 돌잔치가 많이 치러졌던 전문 뷔페와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기는 자연스럽게 사그러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돌잔치가 대세가 된 영향도 있지만 사진이 잘 나오는 장소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도 반영이 된 것 같습니다.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 비해 채광이 좋지 않은 전문 뷔페나 패밀리 레스토랑은 사진 촬영 측면에서 불리한 점이 많습니다. 그런데 패밀리 레스토랑인데도 불구하고 사진이 잘 나오는 장소가 몇몇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한 곳이 목동 세븐스프링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목동 세븐스프링스는 목동 현대 41층 꼭대기에 위치해있습니다. 41층이라는 위치에서 알 수 있듯이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일품인 곳이에요. 그리고 모든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져있어 채광이 아주 좋습니다. 이런 환경은 좋은 사진을 얻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목동 세븐스프링스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여름의 막바지 저녁에 진행되었어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저녁이 되면 드라마틱하게 햇살이 들어옵니다. 따스한 햇살이 감싸는 듯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이렇듯 사진은 점심 보다는 저녁에 더 잘 나오는 편입니다. 다만 해가 짧은 늦가을에서 이른봄 저녁은 깜깜하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점심 돌잔치를 추천드립니다. 














요즘에는 생화를 기반으로 한 예쁜 돌상들이 많아졌어요. 이날도 따스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돌잔치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주었습니다. 


어디선가 많이 본 스타일이라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얼마전에 만났던 르아미 돌상이었네요. ^^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