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네이버 오픈캐스트 12월 13일자 베스트No.에 선정되다


허허 전 운이 좋은가 봅니다.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오픈캐스트가 12월 3일에 이어 어제 13일에 또 베스트No.로 선정이 됐네요.
발행한 캐스트가 고작 5개인데 12월에만 두번째 선정이네요. 이런 횡재가 ~~




베스트 No는 오픈캐스트 메뉴와 네이버 메인에 텍스트로 롤링으로 노촐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여행관련 오픈캐스트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번에 뽑힌 캐스트는 '시골틱한 분위기의 제주도 추천 맛집' 이었습니다.
제주도라는 장소에 시골틱한이라는 한정된 컨셉을 잡은것이 좋게 보였나 봅니다.

이날 방문자는 2,700명 정도 기록하였습니다. 평소 제 블로그 방문자가 300~500명이 방문하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한 수치네요.

이날 베스트로 선정된 다른 캐스트를 보니 의외로 오픈캐스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심지어 처음 발행하시는 캐스트가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소재가 참신하다면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기회를 많이 주는듯 합니다.

아 그런데 네이버 오픈캐스트 100개 넘게 발행하시는 분들 대단하네요.
전 지금 5개 발행했는데 벌써 아이템이 똑 떨어졌다. ㅜ.ㅜ

아래는 제가 운영하는 오픈캐스트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 선정된 캐스트입니다.
국내 여행 관련 캐스트를 할때마다 선정되네요. ㅎㅎ





이전에도 말했지만 원래 제가 주력으로 하고 싶었던 캐스트입니다.
그런데 아 ~~~ 벌써 소재고갈... 힘듭니다.

지난번에 선정됐을때 마지막일줄 알았는데 ..
다시 선정되니 더 기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