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발리여행 - 니꼬발리 리조트(누사두아 해변 절벽에 위치한 풍경이 있는 리조트)


 

우리 신혼여행의 본 코스인 발리 ~~~
2일은 리조트 2일은 풀빌라에서 묶게 되었다.

처음에는 니꼬발리 리조트에 머물렀다.
누사두아 해변 절벽에 걸쳐서 위치해 있는 특이한 구조다.

첫날에 도착했을 때는 밤이었다. 우선 니꼬발리의 야경 ㅎㅎ

우리의 방은 3층.
발코니에서 내려다본 수영장 풍경
물 밑에서 조명을 비쳐주기 때문에 예쁘다.


가까이서 찍은 수영장
물이 참 맑다


수영장에 위치한 식당
처음에는 다음날 아침에 여기서 밥 먹는 줄 알고 좋아했는데 여기가 아니었다. ㅡ.ㅡ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창 밖의 풍경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모든 것이 평화로운 느낌이다.


리조트 윗층에서 바로 본 풍경
보는 것 처럼 바로 앞에 해변이 있다.
서양인들은 주로 바다에서 놀고 한국 사람들은 수영장에 많다.


로비 풍경
절벽 위에 있어서 풍경 하나는 정말 좋다.


리조트가 요렇게 절벽에 걸쳐져 있다.



로비 앞쪽에서 찍은 사진들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인지 요기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


리조트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슬리퍼


여긴 유아용 풀
사람이 없어서 사진 촬영하기 안성맞춤

발리의 다른 리조트를 안 가봐서 다른데랑 비교하는데는 무리가 있다. '
객실은 평이한 수준이다.
누사두아 해변이 발리에서는 비교적 깨끗한 편이고 절벽 위에 위치해 있어 풍경은 만족이다.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수영장이다 특히 1층은 객실 발코니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풍덩 할 수 있다.

발리에서 중상급 정도의 리조트로 개인적으로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