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발리여행 - 까유마니스 짐바란 풀빌라에서 느끼는 최상의 서비스


 

신혼여행의 마지막 숙소는 까유마니스 짐바란 풀빌라다.

주변에서 신혼여행 가기전 풀빌라에 가면 밖에 나가기 싫어진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막상 직접 풀빌라에 가보니 주변 사람들 말이 이해가 갔다.

처음 들어갔을 때 촬영한 사진.
너무 너무 좋았다.


측면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거실 비스무리하게 있고 쇼파와 TV도 있다.


가장 의외인 것인 풀장 사이즈가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컸다는 점이다.
뭐 풀빌라마다 다르겠지만 까유마니스 짐바란의 풀장 사이즈는 둘이 지지고 볶기에는 충분하고도 남는다.


우리는 까유마니스 빌라내에 스파를 이용했지만 저 뒤의 건물에서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거실 촬영사진
식탁, 냉장고, 냄비, 전자렌지, 커피내려 먹는 기계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방이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덥다.
근데 더우면 물에 풍덩하면 끝이다. ㅋㅋ


식사는 이렇게 직접 배달을 해준다.
풀빌라는 기본적으로 모든 서비스를 독채내에서 해결할 수 있다.
물론 식당으로 직접 가서 식사해도 된다. 그건 선택하기 나름이다.


짜잔 침실
침실은 다소 무난하다.


욕실이다.
여기는 화장실하고 욕실이 다 오픈되어 있다.
뭐 볼 사람은 없겠지만 큰일을 보고 있을때는 살짝 불안하다.
자연친화적인 컨셉이랄까? 색다른 체험이다. ㅋㅋ


거실 찬장에서 여러 종류의 양주가 있다.
첫날 우리는 양주로 좀 달려 주셨다(낮에) 그런데 잠깐 외출하고 온 사이 양주들이 리필되어 있었다.
독채안의 안주나 양주는 무한리필이다. 요 서비스가 너무 너무 맘에 들었다는 ^^


마지막으로 다시 풀장 사진. 우리 와이프 잠깐 출연 ㅋㅋ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둘이서 넓은 풀장을 독차지 할 수 있다는게 가장 맘에 든다.

다른 풀빌라는 가보진 않아서 비교를 하지는 좀 무리가 있지만 우리 부부의 신혼여행으로서 까유마니스 짐바란은 모든 면에서 대만족이었다. ^^

처음 견적을 낼때 까유마니스 짐바란이 다른 곳보다 가격대가 높았던 것으로 기억된다. 아마 발리내에서도 평균이상이 아닐까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