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2004년 가을에 담은 한강불꽃축제 사진들...




얼마전 한강불꽃축제가 있었다.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운집했었다.
물론 난 가지 않았다. ㅋㅋ
옛날 같으면 당연히 카메라를 들쳐메고 사진을 찍으러 갔을테지만 이제는 귀차니즘이 앞서서 예전같은 열정이 없는 것 같다.

불꽃축제는 자주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카메라에 담을 기회가 별로 없다. 나도 옛날 폴더들을 뒤져보니 2004년에 있었던 한강불꽃축제 사진이 좀 많은 정도였다.

옛날 기억을 회상하며 그때 찍은 사진들 몇장을 투~~~척



내가 사용한 기종은 하이엔드의 명기라 불리던 소니 사이버샷 F717, 아직 DSLR을 장만하지 못한 상태였다.
그에반해 다른 찍사들은 거대한 대포들로 무장해 있었다. 그래도 기죽지 않고 담은 결과물들이다. ㅎㅎ

지금은 한참 구형이지만 아직도 사진 자~~~알 나오는 나의 캐논 EOS 20D 로 한번 더 담아보고 싶네 음...

촬영기종 : 소니 사이버샷 F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