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기기 후기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패키지로 구매, 개봉기 !!!!




금년 온라인 게임계에서 가장 화제작 중 하나는 바로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2 였다. 정말 이게 몇난만에 만나는 후속작인가...
오픈베타 때 시나리오 모드를 한창 잼있게 하던 중 베타가 종료되었다. 그런데 당시 그렇게 땡기지 않아 구매하지는 않았다.
그런데 최근 스타2 리그를 보다보니 다시 게임을 해보고 싶은 의욕이 스물스물...

결국 구매를 했다.



와이프가 게임 중 유일하게 좋아하는것이 스타라 함께 할려고 2개를 덜컥 구매했다.
CD키 구매할까 생각하기도 했는데 이왕 같은가격이니 내손에 딱 들어오는 느낌이 있는 패키지로 샀다.
구매처는 분당 롯데마트 진열장에 없고 고객센터 카운터에서 판매하고 있었다.





패키지는 스타1처럼 큼지막한 줄 알았는데 상당히 작다.





위쪽을 열면 요렇게 간단한 개요? 가 있다. 새로운 유닛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박스안에는 CD와 설명서가 들어있다.





설명서 안에는 스타2 7시간 무료체험권 2장과 와우 무료안내권? 이 들어있다. 음 친구들한테 줘야겠다.
이런것만 봐도 온라인보다는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더 좋은듯 하다.





CD 디자인도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다. 왼쪽 하얀부분에 시리얼 번호가 적혀있다.
이걸 계정에 등록하면 평생 이용할 수 있다.


요즘 와이프와 버닝하고 있다.
난 저그, 와이프는 테란...
스타2는 전적에 따라 리그가 나눠져 있다. 우리부부는 시작단계인 브론즈인데 맨날 진다. ㅜ.ㅜ 아니 가장 하위리그부터 이렇게 험난해서야 원 ㅋㅋ

스타2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패키지로 사는것이 여러모로 더 좋지 않을까 한다. 가격은 6만 9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