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Music Story/뮤지션별 빌보드차트

Fear Factory(피어팩토리) 신보 The industrialist 빌보드 앨범차트 38위 데뷰

 

 

매주 금요일 거의 빼먹지 않고 빌보드 앨범차트를 보는 편이다. 싱글차트는 뭐 별 관심없고...

 

 

지난 금요일도 살펴보던 중 발견한 반가운 이름 피어팩토리 !!!!!!!

인터스트리얼 요소가 많이 들어간 데스메탈 밴드다.

 

아주 옛~~~날 Demanufacture 앨범을 상당히 좋아했었다.

 

 

 

전~~혀 비대중적인 음악을 하는 팀이라 빌보드차트에서 발견할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38위 데뷰!!!!!!!!!

신보가 나올거라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렇게 빌보드차트에 등장할 줄이야....

 

음원을 구해서 들어봤는데 ㅎㅎ 여전히 무지막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빌보드 사이트에서 뮤지션별로 차트 히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데 갑자기 궁금해서 피어팩토리 것도 살펴봤다.

 

 

허허 정말 예상외다 이제껏 많은 앨범들이 빌보드앨범차트에 올라와 있었구나..... 익스트림계열 음악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듯 하다.

 

가장 높은 순위가 Archetype 앨범이 기록한 30위!!! 이 앨범은 못 들어봤는데 이참에 한번 들어봐야 겠다!!!

 

이번 신보 The industrialist 아쉽게도 라이센스나 수입되지 않은듯 하다. 해외구매를 이용하던지 해야 손에 넣을 수 있을듯 하다.

국내에는 익스트림계열 음악팬들이 많지 않고 음반 구매율도 높지 않은 부분도 있고해서 이해가 되긴 하지만 상당히 아쉽다.

 

근데 드러머인 레이몬드 헤레라가 예전에 탈퇴한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앨범도 다른 드러머가 한건가 아니면 다시 복귀한건가...

드러밍이 상당히 레이몬드 느낌이 많이 나던데...

네이버나 다음에는 레이몬드 헤레라가 멤버로 등록되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