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메이필드 호텔 돌스냅, 낙원에서 진행된 직계가족 돌잔치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아마 서울내에서 엘타워와 함께 가장 많은 돌잔치가 치러지는 곳일것 같습니다. 

바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입니다. 


메이필드 호텔하면 떠오르는것이 바로 스냅입니다. 그만큼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 중 하나입니다. 

레스토랑도 낙원, 봉래헌, 캐슬테라스, 이원, 라페스타 등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분위기에 맞게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통 돌잔치가 큰 인기를 끌면서 봉래헌과 낙원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메이필드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메이필드 호텔은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야외공간 촬영 비중이 높은 곳입니다. 야외에 그만큼 촬영할 공간이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분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야외 비중에 높다보니 날씨의 영향도 어느정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날씨가 더운 여름이나 겨울은 힘든 촬영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가을이 가장 촬영하기 좋은 계절이 되겠네요 ^^



















촬영할곳이 많은 만큼 동선도 꽤 긴편입니다. 아이의 컨디션이 좋아야 다양하게 촬영이 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

아이 컨디션의 필수 요건인 낮잠을 잘 재워오시는 것이 돌잔치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날은 낙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곳도 한옥 건물이긴 하지만 전통 돌잔치로서는 좀 더 웅장한 봉래헌이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음식까지 감안한다면 두 레스토랑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사전 촬영 후 돌아오는 길에 우연찮게 가족분들과 만나서 사진으로 담아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파티는 가족분들의 축하속에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