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수원 라마다호텔 돌스냅, 직계가족 돌잔치로 진마오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은 수원지역에서 돌잔치 장소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수원 라마다 호텔입니다. 


직계가족 중심의 소규모 돌잔치가 대세인 요즘, 자연스럽게 장소도 전문 뷔페에서 한정식 및 호텔로 옮겨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수원 지역의 대표적인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 달보드레, 수원 이비스 호텔, 수원 노보텔, 수원 라마다 호텔을 꼽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요인을 고려해보면 단연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수원 라마다 호텔입니다. 


수원 라마다 호텔에서 돌잔치는 주로 뷔페인 쉐푸스와 중식당인 진마오에서 진행됩니다. 물론 규모가 큰 경우에는 연회장에서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날은 진마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진마오의 가장 큰 장점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입니다. 

코스요리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자리를 뜰 일이 없고 레스토랑 내가 조용한 편이라 가족들간 그동안 못한 이야기를 풀기 좋은 장소입니다. 

저희 가족도 연말 가족 모임을 진마오에서 몇번 가졌는데 음식 맛이나 서비스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수원 라마다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수원 라마다 호텔은 촬영할 포인트가 참 다양한 편입니다. 

진마오 내부도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이라 조금이라도 담아두는 편입니다.

















수원 라마다 호텔은 사진 촬영 측면에서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채광이 좋은 곳들이 많아 자연스러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동시간대에 돌잔치도 많이 진행됩니다. 다른 장소 같으면 촬영 팀간 포인트가 겹치는 경우가 많은데 라마다 호텔은 공간이 다양해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가족분들의 축하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