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직계가족 돌잔치 추천 송도 쉐라톤 호텔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송도 쉐라톤 호텔입니다. 

송도는 신도시 답게 깔끔하고 정돈된 건물들이 많은데요. 돌잔치 장소도 좋은 곳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경원재 앰배서더, 송도 오라카이 호텔, 송도 오크우드 호텔 그리고 송도 쉐라톤 호텔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한옥건물인 경원재를 제외하고는 비슷한 분위기인데요. 대부분 채광이 좋은 편이라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냅을 담을 수 있습니다. 


쉐라톤 호텔에는 여러 레스토랑이 있지만 2층에 위치한 베네에서 가장 많이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별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만의 돌잔치를 치루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송도 쉐라톤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호텔내에서 촬영 포인트는 그날 그날 행사 사정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대부분 비어있어 행사홀을 활용을 하는데요. 이날은 진행되는 행사가 거의 없어 여유롭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촬영하는 곳이 일반인 왕래가 적은 곳이라 아무런 방해없이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촬영 환경은 낯설음이 많은 아이 컨디션 관리에도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













아버님의 활약이 돋보인 촬영이었습니다. 

평소보다도 더욱더 신나게 놀아주신 아버님 ^^ 덕분에 촬영내내 아이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스냅 촬영은 아이 단독사진 보다는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을 주로 담게 됩니다. 돌잔치 몇주 전부터 아이와 조금 더 많은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날의 아버님은 백점 만점에 백점이었습니다. 









사전 촬영이 끝나고 돌잡이 준비하는 동안 아버님이 직접 아이 맘마를 챙겨주는 자상한 모습도 함께 담아드렸습니다. 스냅은 그날의 기록 하나하나를 담아드립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파티는 가족분들의 축하속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