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63빌딩 돌스냅, 워킹온더클라우드 돌잔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가장 많이 가는 장소 중 하나인 63빌딩을 소개합니다. ^^

여의도 지역에서는 콘래드 호텔, 스카이팜과 더불어 가장 인기가 많은 돌잔치 장소입니다. 63빌딩에는 백리향, 파빌리온, 슈치쿠, 터치더스카이, 워킹온더클라우드 등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참 많습니다. 한 타임에 돌잔치가 치러지는 수는 서울내에서도 손꼽힐 정도입니다. 


레스토랑들 중에서도 파빌리온과 백리향에서 가장 많이 진행되며 나머지는 비슷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이날은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워킹온더클라우드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촬영의 메인 스팟은 63빌딩 로비이지만 긴장도 풀고 아이가 저한테도 익숙해질 겸 워킹온더클라우드 내부에서도 촬영을 진행하는 편입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어두운 분위기와 밝은 분위기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공간이 비교적 잘 확보되는 어두운 편에 비중을 두어 촬영을 진행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어색해했던 아이 레스토랑 내부 촬영이 거의 끝나갈때쯤 부터 환한 웃음을 보여주기 시작했네요. ^^










천정이 높은 로비층, 채광이 좋아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스냅촬영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특히 가을 ~ 겨울 시즌에는 낮에도 로비 깊숙한 곳까지 해가 비춰줘서 드라마틱한 장면이 담기기도 합니다. ^^






63빌딩의 장점은 실내와 실외 모두 촬영할 곳이 많다는 점입니다. 날씨가 좋은 봄, 가을에는 야외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2개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직계가족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일반손님들과 분리되어 있어 가족들만의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이날은 인원이 조금 많아 2개 룸을 합쳐서 진행하였네요.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파티는 가족분들의 축하속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아이디 : gomdalsnap)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