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일산 엠블호텔 돌스냅, 쿠치나엠에서 진행된 직계가족 돌잔치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최근 몇달간 돌잔치 촬영한 것을 쭉 살펴보니 90프로 이상이 직계가족만 초대한 소규모 돌잔치였네요. 그만큼 이제 돌잔치는 예전과 다르게 작은 규모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문화가 정착이 된 것 같습니다. 이런한 흐름은 돌잔치 장소도 전문 뷔페에서 호텔이나 레스토랑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서울 지역이야 호텔이나 레스토랑들이 워낙 많아 돌잔치를 치를만한곳이 상당히 다양한 편입이니다. 이에반해 경기지역은 아직 부족한 감이 있네요.


오늘은 일산 지역에 위치한 엠블호텔에서 진행된 돌스냅 소개해드립니다. 직계가족 돌잔치 장소로 일산 지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돌잔치는 1층에 위치한 죽림이나 2층 쿠치나엠에서 주로 진행됩니다. 두 장소 모두 돌잔치를 많이 진행하는 곳으로 사진 촬영에 대한 배려가 좋은 편입니다. 사진 촬영하는 곳은 레스토랑 내부보다는 호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촬영하기 때문에 메뉴 선호도에 따라 레스토랑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엠블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가족분들이 호텔룸을 대여하셨네요. ^^

이와같이 투숙을 하시는 경우 호텔룸에서부터 촬영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들만의 공간인 룸은 아이에게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하기 좋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사진 퀄리티로도 연결되기도 합니다. 













엠블호텔에서 가장 대표적인 촬영 포인트는 2층 웨딩홀 앞 공간입니다. 

한면이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어 자연광을 이용한 촬영에 아주 좋은 환경입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스냅을 담기에 최적화 된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면 웨딩이 있을 경우에는 촬영이 어렵습니다. 그날 그날 행사 사정에 따라 촬영 동선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 촬영에서 너무 신나게 놀았는지 홀로 와서는 울음을 터트리고 말았네요. 이러한 장면도 돌잔치의 한 부분이라 자연스럽게 담아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 생일파티는 돌잡이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