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돌스냅, 바이킹에서 진행된 대규모 돌잔치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호텔입니다.

돌잔치는 PDR룸, 이화원, 바이킹에서 진행됩니다. 체감상으로는 지하에 위치한 바이킹에서 가장 많이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바이킹에서 진행된 돌잔치를 소개해드립니다. 돌잔치를 바이킹에서 하더라도 주 촬영은 오크우드 호텔 내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바이킹은 대표적인 대규모 돌잔치 장소였습니다. 최근 돌잔치가 직계가족 중심의 소형화가 되면서 인기가 주춤하지만 많은 분들 초대하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아직도 꼭 거론되는 돌잔치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오크우드 호텔 바이킹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이미 걸음마를 마스터한 아이였습니다. 혼자 걷는것에 눈을 뜬 아이 이것저것 호기심이 많습니다. 아이를 컨트롤 하면서 촬영하기 힘들수 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장면이 담길수도 있습니다. ^^


이날도 역시 부모님이 아이를 쫏아다니느라 진땀을 빼셨지만 그만큼 가족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것 같습니다. 




















촬영은 주로 그라운드 로비에서 진행되며 날씨 여건만 괜찮다면 호텔 뒤쪽 야외공간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계속 안겨 있기 싫어하고 걷고 싶어 했는데 넓은 야외 공간에 오자 혼자 신나서 걸어다녔네요. 그래서 유독 걷는 씬이 많았던 아이였습니다. 











사전 촬영을 마치고 많은 손님분들의 축하속에 돌잡이까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배고 고팠는지 행사 중에 맘마를 먹던 모습이 기억이 많이 남네요. ^^



오크우드 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