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작년부터 이용하고 있는 넷플릭스.... 애플뮤직과 함께 이제는 나에게 뗄수 없는 인터넷 서비스다. 정말 최고 최고!!!


지금까지 넷플릭스를 통해 본 미드 중 추천하고 싶은 작품들 간단 소감 및 소감




가장 먼저 소개할 작품은 하우스 오브 카드 넷플릭스 대표 미드 중 하나다. 


정치 드라마를 본적도 없고 관심도 없어서 볼까 말까 했는데 추천하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오~~~ 흡입력이 장난 아니다. 나도 모르게 모든 시즌을 다 봐 버렸다. 현재까지 5개 시즌이 나왔고 금년에 새로운 시즌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주인공 케빈 스페이시가 성추행 파문으로 하차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꼭 봐야할 넷플릭스 미드 중 하다. 


성적 표현이 많기 때문에 출퇴근 길 지하철에서 보는 것은 비추 ㅎㅎ




가장 최근에 본 나르코스....

인생 미드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다. 콜롬비아 마약왕에 대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시즌 1~2는 파블로 에스코바르에 대한 내용이다. 시즌 2까지가 정말 하이라이트다. 내용 하나 하나가 너무 충격적이다. 중간 중간에 실제 인물 영상도 보여준다. 그래서 더 충격적


언뜻 보면 심심한 연출 같지만 실제 보면 흡입력이 장난 아니다. 보고 있으면 그냥 빠져들게 된다. 시즌 3은 에스코바르 이후 잔당 세력에 대한 내용인데 확실히 파급력이 약하다. 그래도 후반부는 볼만했다. 시즌4는 멕시코에 대한 내용이라고 하는데 기대된다. 


마약에 관한 내용인 만큼 상당히 잔인한 표현이 많다. 




기묘한 이야기 


이것도 핫한 미드다. 15세 이상 관람가라 지하철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다. ㅎㅎ


아이들이 주인공이라 어렸을 때 봤던 구니스가 자꾸 떠오르더라 ㅎㅎ 내용은 공포 미스테리 물?

표면적으로 보이는 것과 다르게 긴장감이 상당한 미드이다. 이건 와이프랑 같이 봤는데 마찬가지로 엄청 재미있어했다. 


시즌 2까지 나온 상태다. 개인적으로 시즌1이 더 좋았다. 




익스팬스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물이다. 


무지하게 잼있는건 아니고 그냥 재미있는 수준 

영상 수위도 낮은 편이다.




지금까지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은 대부분 재미있었는데 딱 하나 마음에 안드는 작품이 있었다. 바로 지정생존자.... 사전 흐름이 너무 뚝뚝 끊히더라 구식이고... 소재는 좋은데 아쉽다. 




넷플릭스에는 자체 제작말고 기존 다른 방송사에서 방영한 미드들도 등록되어 있다. 물론 다 있는것은 아니고 컨텐츠 계약되어 있는 것만 보여준다. 그 중에서 추천할 만한 작품도 소개해본다. 나는 넷플릭스 이용 전에 이미 다 봤던 작품이다. 


덱스터..... 인생 미드 중 하나. 


어느 사이코패스 살인마에 대한 이야기이다. 영상이 너무 너무 잔인한거 빼고는 모든 부분에서 만점을 주고 싶은 작품이다. 

8개 시즌으로 꽤 긴데 한번 시작하면 모든 에피소드를 손에 땀을 쥐고 보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완결된 작품이다. 




브레이킹 배드 이것도 역시 인생 미드


학교 교사가 마약을 제조하기 시작하는 이야기... 시작 내용부터 범상치 않다. 

시청률도 항상 높았고 전문가 평점은 항상 최고 수준이었다.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겸비한 작품... 보고 있으면 캐릭터에 감정이 이입되어 막 내가 다 힘들다. ㅎㅎ


5개 시즌으로 완결된 작품이다. 


마약 관련 내용이라 역시나 영상 수위는 많이 높다. 공공장소에서 보지말고 집에서 보시길 




마지막으로 워킹데드


아직도 방영되고 있는 현시대를 대표하는 좀비물이다. 시즌 1 나왔을때는 사실 그냥 그랬는데 시즌 2부터 물이 오르더니 지금까지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다. 좀비물이지만 최근 시즌은 사람 대 사람의 갈등을 많이 다루고 있다. 그래서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는 것 같다. 솔직히 좀비만 무찌르는 건 내용의 한계가 있다. 현재의 전개가 영리한 선택인듯하다. 


이전 시즌까지만 공개되어 있다. 현 시즌은 언제 공개 될라나...

난 나중에 8시즌 나오면 그때 한꺼번에 볼 생각이다. 



넷플릭스에는 요즘 일본 애니도 하나 둘 등록되고 있다. 다음에는 애니를 소개해볼까 한다. 


어쨋든 넷플릭스는 신세계 볼거리가 너무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