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롯데호텔 돌잔치, 도림에서 진행했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롯데호텔입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돌잔치 장소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사진이 나오는 곳입니다. 

서울 시내에는 롯데호텔이 소공동과 잠실 두 군데에 있습니다. 같은 롯데호텔이지만 소공동 호텔이 돌잔치 장소로서는 더 인기가 많은편입니다. 이날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되었네요. 


돌잔치는 주로 중식 레스토랑인 도림에서 많이 진행되며 가끔 무공화에서 치러지기도 합니다. 2층 아테네가든도 핫한 돌잔치 장소였는데 현재는 리뉴얼 공사중이라 진행이 불가합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롯데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호텔 돌잔치의 경우 행사가 진행되는 레스토랑에서 어느정도 촬영을 소화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호텔은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공간으로 그날 그날 행사 현황에 따라 촬영 가능한 장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레스토랑에서 어느정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면 다른 스팟에 행사가 많더라도 어느정도 안심이 됩니다. 


도림 자체에서도 행사가 많지만 대부분 레스토랑내에서 촬영은 수월한 편이었습니다. 물론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요 ^^ 레스토랑 특성 상 일반 손님이 들어오면 촬영이 불가하기 때문에 약속 시간 엄수가 중요하게 작용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머님에 비해 아버님들이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적은편입니다. 그래서 돌스냅 촬영 시 엄마에게만 붙어있으려는 아이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면 어머님이 너무 힘들어져요 ㅎㅎ 돌잔치 전 아버님도 아이와 보다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친분을 쌓는다면 보다 즐거운 돌잔치가 될 수 있습니다.









사전 컨셉 촬영 즐겁게 마무리하고 가족분들의 축하 속에 돌잡이도 진행하였습니다. 


롯데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