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포시즌스 호텔 돌잔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래간만에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하루네요. 어제까지는 걱정될 정도로 엄청난 비가 왔었는데 말이죠..

여름은 역시 번덕스러운 날씨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포시즌스 호텔입니다. 광화문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최근에 럭셔리한 돌잔치를 원하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돌잔치는 유유안, 마켓키친과 같은 레스토랑과 이그제큐티브 미팅 스위트와 아라룸 같은 소규모 연회장에서 가능합니다. 

이날은 소규모 연회장인 미팅 스위트 701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포시즌스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레스토랑과 소규모 연회장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소규모 연회장을 추천드립니다. 


비교적 여유있는 프라이빗 행사장이 진행되며 호텔룸, 테이블 꽃장식 등 제공되는 서비스가 많습니다. 이런 부분은 포시즌스 호텔 돌잔치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사항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시즌스 호텔에 문의해 주시면 되세요. 











유명세를 타고 있는 호텔임에도 다른 동급 호텔에 비해 아직까지는 비교적 한가한 편입니다. 그래서 촬영할 포인트도 다양합니다. 물론 그날 행사 현황에 따라 촬영 장소는 유동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촬영은 주로 로비, 2층 연회장 그리고 최근에는 가든테라스 공간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미팅 스위트 701은 위 사진과 같이 가족들이 쉴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손님들도 참 편안해 하는 공간으로 만족도가 높은 연회장이에요. ^^




유유안, 마켓키친과 같은 호텔 내 레스토랑은 공통적으로 창이 없고 조명도 어두워서 화사한 느낌의 돌상 원판 사진을 담을수가 없어요. 그에반해 소규모 연회장은 밝은 느낌의 룸입니다. 


화사한 느낌의 원판과 돌잡이 사진을 원하신다면 소규모 연회장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첫번째 생일 잔치는 가족분들의 축하 속에 화목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