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돌잔치 가족모임으로 좋아요.

지난 주말은 정말 쾌청한 날씨였는데 야속하게 오늘부터 다시 장맛비가 시작되었네요. ㅠㅠ 

오늘은 날씨에 어울리게 비오는날 진행되었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돌스냅을 소개해드립니다. 


삼성동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도 있어요. 예전만 해도 코엑스점을 추천드렸는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이 일부 리뉴얼되면서 이제는 어느 곳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돌잔치는 주로 스카이 라운지에서 진행됩니다.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 꽤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고층에 위치해 있어 분위기가 전망이 좋아요. 


가끔 1층 브래서리 뷔페에서도 진행되기도 합니다. 다만 촬영할 공간이 많이 제한되기 때문에 사진을 중요시한다면 브래서리 돌잔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스카이 라운지에서 진행된 소규모 돌잔치 돌스냅 소개합니다. 












첫째 아이 홈스냅과 돌스냅 그리고 둘째 아이 홈스냅에 이어 네번째 만남을 가지는 가족이었어요. 아이들의 자라오는 모습을 쭉 촬영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게 됩니다. 무한 신뢰를 보내주신 부모님들... 감사할 따름입니다. ^^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습니다. 실내가 상관없다고 생각할 순 있는데 스냅의 경우 자연스러운 느낌을 담기위해 자연광을 활용하여 촬영합니다. 비가오면 그만큼 어둡기 때문에 담을 수 있는 장면에 제한되기도 합니다. 이날은 아이들의 컨디션이 좋았고 이제는 네번째 만남이라 그런지 호흡이 잘 맞아 어두운 날이었음에도 수월하게 진행되었네요. ^^













이렇게 즐거웠던 돌잔치는 돌잡이 행사와 함게 마무리되었습니다. ^^


인터컨티넨탈 호텔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