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메이필드 호텔 돌잔치, 이원에서 진행했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지난 주말 중부지방은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한 날이었습니다. 더운 날이었지만 의외로 감기에 걸린 아이들이 많은 한주였습니다. 아마 에어컨 바람의 영향인 듯 합니다. 돌잔치를 앞둔 가족분들의 아이 건강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런 폭염은 별개로 요즘은 가을 시즌 돌잔치 예약이 한장입니다. 오늘은 가을에 스냅 촬영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메이필드 호텔입니다.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만큼 유명한 곳이에요. 


대부분의 호텔들은 실내 촬영 위주로 진행됩니다. 그런데 메이필드 호텔은 반대로 야외촬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야외 공간이 잘 꾸며져 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좋은 봄과 가을에 돌잔치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야외촬영이 주를 이루다보니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기도 합니다. 비가 오는 경우에는 어느정도 비를 피할 수는 있지만 덥거나 추운 날씨는 아이들의 많이 힘들어합니다. 겨울과 여름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메이필드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메이필드 내에는 이원, 봉래헌, 낙원, 캐슬테라스, 라페스타 등 돌잔치가 가능한 레스토랑이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하루에 진행되는 돌잔치가 많습니다. 아마 수도권내에서는 엘타워와 함께 가장 많은 돌잔치가 진행되는 장소일거에요. 


이날은 중식당 이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가족 모두가 한복도 준비해 오셔서 한복스냅도 진행해 드렸습니다. 


메이필드에는 봉래헌과 낙원이 한옥건물입니다. 봉래헌은 다른 레스토랑에서 돌잔치는 분들의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낙원의 경우에는 잠깐 촬영이 가능한 경우도 있는데 원칙적으로는 불가하고 전통 결혼식이 있는 경우도 있어 운이 좀 따라줘야합니다. 이날은 운이 좋아 잠깐 촬영이 가능했네요. 


한옥으로 배경으로 한 한복스냅을 원하신다면 봉래헌이나 낙원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사전 촬영을 기분좋게 마치고 이원으로 돌아와 원판사진과 돌잡이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돌잔치가 마무리되었네요. 


메이필드 호텔 돌스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