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소공동 롯데호텔 도림 돌잔치, 추억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롯데호텔입니다.


서울에는 잠실과 소공동 롯데호텔 두군데가 있습니다. 같은 롯데호텔이지만 촬영 환경은 제법 차이가 있어요. 촬영환경만 감안하면 소공동 롯데호텔에 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돌잔치 장소로서 송공점이 더 인기가 많습니다. 이날도 역시 소공롯데에서 진행되었네요. 


돌잔치는 도림, 무공화 레스토랑과 2층에 위치한 아테네가든에서 주로 진행됩니다. 체감상 도림에서 가장 많은 돌잔치가 치러지는 것 같습니다. 도림은 저희도 종종 부모님들을 모시고 식사를 하곤 하는데요. 음식맛은 항상 모두들 만족해 하셨습니다. 


그럼 롯데호텔 도림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다른 호텔들도 마찬가지지만 촬영 스팟은 그날 그날 행사 사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같은 주말이라도 어떤날은 행사가 정말 많고 어떤날은 거의 없다시피한 경우도 있습니다. 봄 가을 시즌에는 웨딩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우선 도림내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편입니다. 도림 자체도 중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촬영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요즘 아테네가든에서 촬영을 가능하냐는 문의가 많은데요. 호텔의 공식 답변은 아테네가든에서 행사를 하는 가족들외에는 촬영금지입니다. 행사가 없더라도 말이죠. 간혹 행사가 없고 아테네가든이 개방되어 있는 경우 종종 촬영을 진행하곤 합니다. 아테네가든 촬영은 어느정도 운이 따라줘야하는 부분이네요. 아테네가든에서 돌잔치를 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겠네요. 


이날도 아테네가든 자체에서 행사가 있어 아쉽게 촬영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스냅 촬영은 가족이 함께하는 모습을 주로 담습니다. 그래서 아이를 안는 자세가 많아요. 돌잔치 2~3주 전부터 아기띠와 힙시트 없이 아이를 안고 다니신다면 돌잔치 당일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돌스냅 촬영에서 의외로 아버님의 역활이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아버님이 아이를 많이 안고계시다면 그만큼 어머님이 조금이라도 더 쉴수 있습니다. 그러면 표정도 자연스럽게 밝아지겠죠? 아버님들 ~~~ 돌잔치 전에 아이와 많은 시간을 가져서 친밀감을 쌓아주세요. 물론 평소에도요 ㅎㅎ







이렇게 돌잔치는 행복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롯데호텔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