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63빌딩 백리향 돌잔치, 햇살과 함께한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63빌딩 백리향입니다.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돌잔치 장소 중 하나입니다. 

63빌딩에서 무슨 돌잔치를? 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건물내에는 파빌리온, 백리향, 터치더스카이, 워킹온더클라우드 등 가족행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레스토랑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아마도 가족 및 지인들을 초대하는 자리라 그런지 대중적인 메뉴를 가지고 있는 파빌리온(뷔페)과 백리향(중식)이 돌잔치 장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돌잔치에서 스냅 촬영 비중이 매우 큰 요즘 내가 선택한 장소가 사진이 잘 나오는지도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63빌딩에서의 촬영은 오피스동 로비에서 많이 진행됩니다. 천정이 높고 해가 잘 들어와 자연광 느낌을 살리기 좋습니다. 날씨가 좋은 봄과 가을에는 실외 공간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촬영 환경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겠네요. 


그럼 곰달스냅에서 진행한 백리향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약속 시간에 맞춰 오셨다면 촬영은 백리향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컬러썬팅이 강하긴 하지만 일반손님 없이 조용한 환경과 탁트인 풍경은 아이들 긴장을 풀어주는데 좋습니다. 다만 촬영이 늦게 시작된다면 백리향내에서의 촬영은 생략하고 바로 로비로 이동하곤 합니다. 


좀 더 다양한 그림을 담기 위해서라도 작가와의 시간 약속은 잘 지켜주셔야해요. 









스냅 촬영에 있어 항상 강조하는 부분은 아이 컨디션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안내 전화를 드릴때는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써 달라고 주문을 합니다. 요즘 감기에 걸린 아이들이 너무 많거든요 ㅠㅠ 아이에게 콧물이 나고 코가 막히는 경험은 생각보다 많이 힘들어요. 그래서 아픈 아이들은 당연히 컨디션도 안 좋게 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아이 건강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 주세요. 











따스한 날이라 야외 공간에서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경험상 아이들도 답답한 실내보다는 야외 공간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도 실내촬영에서 아이가 좀 힘들어할 때쯤 밖으로 나왔네요. 다시 에너지가 충전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잔치는 돌잡이와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백리향 돌스냅 문의는 아래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