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들이

송도 bmw 드라이빙 센터 나들이

어제 하루종일 송도에 있었다. 중간에 시간이 좀 남아서 할일도 없고해서 가족들과 송도 BMW 드라이빙 센터 구경을 갔다.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장부터 한산했다.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멋진 BMW 차들




이렇게 아이들도 타 볼수 있어 좋다. 보통은 운전석에서 못 앉게 하던데 여기는 별다른 제지가 없다. 




원래 아이들 운전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그래서 울 아들도 체험하게 하려고 했는데... 11월 12월은 운영 안한덴다 ㅠㅠ 게다가 7살까지만 체험이 가능하다. 8살이 되는 울 아들은 영원히 못 해보겠구나 ㅠㅠ


그냥 가기 아쉬워 이렇게 자동차 만드는 코너로 갔다. 자신만의 차를 만드는건데 아이들이 좋아한다. 





울 아들은 차에 자기 이름을 새겼다. ㅋㅋㅋ




미니쿠퍼들도 전시되어 있어 잠깐 마눌님이 앉아본다. 사달라는 말은 안한다. ㅋㅋㅋ




울 아들도 앉아봤다. ㅋㅋ 차가 작긴 작구나




이렇게 게임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아들이 집중하는 사이 나는 이제부터 차구경





요건 X2 작은 SUV인것 같은데 디자인 좋더라 쿠페형같다. 실내는 SUV 치고는 좁았다. 




요건 X2 실내다. 전시되어 있는 차 실내는 화려했다. 작은 차급임에도 실내는 고급스럽다. 브랜드값을 하는구나




요건 X5 

와우 크기에서 오는 포스가 장난아니다. 디자인도 우람하다. 아~~~ 여기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차




실내도 아주 고급스럽다. 기어봉봐라 ㅎㄷㄷ




ㅋㅋ 그 와중에 좋아하는 아드님 발견 뭔가 1등한 느낌?




ㅋㅋㅋ 게임에서 1등했나보다. 저렇게 시상식도 해주네






요건 쿠페형 SUV인 X4 모델이다. 

멋진 디자인이지만 내 취향은 아닌것 같다. ㅋ 차라리 난 디자인만 보면 X2가 더 좋았다. 


아쉽게 X3와 X6는 전시되어 있지 않았다. 




전기차 코너도 있다. 관심없어서 패스~~~





내가 SUV를 좋아해서 자세히는 못 봤지만 M시리즈와 세단도 물론 전시되어 있다. 

7시리즈 실내는 광활하더라


이렇게 첫 BMW 드라이빙 센터 나들이 마무리~~~~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차를 바꾸게 된다면 다시한번 오자... 그날이 올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