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워커힐 금룡 돌잔치, 직계가족 모임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분들에게 돌잔치 장소로 사랑받고 있는 장소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입니다.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2개 호텔이 바로 붙어있는 구조입니다. 


웅장한 규모, 세련된 디자인, 채광좋은 포인트 등 돌스냅 촬영에 있어 이점이 많은 장소입니다. 돌잔치는 명월관, 금룡, 모에기, 온달 등의 레스토랑에서 가능합니다. 인원이 많은 돌잔치의 경우에는 연회장에서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날은 중식당인 금룡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경험상 이곳에서 가장 많은 돌잔치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워커힐에서 담아드린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워커힐 돌스냅의 시그니쳐 컷이 되어버린 위 사진은 비스타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항상 이곳에서 촬영이 가능한 것은 아니에요. 비스타홀에 행사가 없을 경우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워커힐 촬영을 올때는 항상 비스타홀에 행사가 있는지부터 체크하는 것 같네요. ^^













항상 말씀드리는 것인데 아버님의 역할이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아버님이 아이를 많이 안아주시면 어머님이 보다 편한 표정을 지을수 있거든요. 아버님들도 평소에 아이와 많은 시간을 가져주신다면 돌잔치 당일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이런점에서 이날 아버님은 아주 큰 역할을 해 주셨어요. 그래서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사전 촬영을 마치고 금룡으로 오니 손님분들이 와 계셨습니다. 아이를 맞이하는 손님들의 모습도 자연스럽게 담아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하나하나의 장면도 그날의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돌잡이 행사까지 진행 후 마무리되었습니다. 


워커힐 호텔 금룡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