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롯데시티호텔 구로 돌잔치, 소규모로 진행했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는 장소는 롯데시티호텔입니다. 여러 지점이 있는데요. 이날은 구로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같은 롯데시티호텔이라도 각 지점마다 촬영 환경은 다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내에 모든 롯데시티 호텔을 다 촬영을 해 봤는데요. 촬영 측면에서 가장 좋은 곳은 구로 롯데시티호텔이었습니다. 


우선 단독건물이라 공간이 여유롭고 호텔 내는 한산해서 조용한 환경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촬영에 대한 터치도 별로 없는 편이고요. 이러한 이유 때문인제 구로점에서 가장 많은 돌잔치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돌잔치는 3층 씨카페에서 진행됩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룸이 제공되고 있어 10~20명 규모의 소규모 돌잔치부터 50명 이상의 제법 많은 행사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돌잔치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구로 롯데시티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촬영은 씨카페 내부, 테라스, 4층 연회장 공간을 활용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촬영하기 좋은 곳이 4층 연회장 공간인데요 여기는 매번 촬영 가능한 곳이 아닙니다. 연회장에서 다른 행사가 있다면 촬영이 불가합니다. 그런데 경험상 연회장에서 행사가 있는 경우는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3번에 한번 정도 행사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테라스 공간 또한 이곳의 매력입니다. 답답한 실내보다는 탁트인 야외가 아무래도 시원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날씨 여건만 괜찮다면 테라스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돌잡이 행사를 끝으로 웃음가득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구로 롯데시티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