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63빌딩 백리향 돌잔치 그 행복했던 추억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63빌딩 내에 위치한 백리향입니다. 63빌딩 내에는 돌잔치가 가능한 여러 레스토랑이 있지만 특히 백리향이 가족단위 돌잔치를 하기에 좋습니다. 레스토랑 전체가 다양한 사이즈의 단독룸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57층에 위치해있어 전망 또한 아주 좋습니다. 


백리향은 점심은 11시 30분, 저녁은 5시 30분 부터 식사 주문이 가능합니다. 촬영은 식사 1시간 30분부터 진행하는데요. 꽤 이른시간이라 레스토랑 내부가 정리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점심은 10시 30분 촬영시작 12시 돌잡이 행사, 그리고 저녁은 4시 30분 촬영 시작 6시 돌잡이 행사를 하는 스케줄이 좋습니다. 실제 레스토랑에서도 이런 일정으로 진행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백리향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촬영은 크게 백리향 내부, 63빌딩 로비 그리고 야외공간 이렇게 3가지로 나눠집니다. 가족분들이 늦게 도착하거나 아이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경우에는 백리향 내부는 생략하고 메인 촬영 포인트인 63빌딩 로비로 이동합니다. 이날은 아이 컨디션이 괜찮아 레스토랑 내부에서도 촬영을 조금 진행하였습니다. 이때가 요즘같은 겨울이라 아쉽게 야외촬영은 진행하지 못했네요. 











장소의 분위기에 따라 촬영 환경도 달라지게 되는데요. 번접한 환경이 싫어 평일 돌잔치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데 63빌딩은 다른 장소와 다르게 평일보다 주말이 더 한적합니다. 촬영 메인 포인트가 오피스동 로비라 그런 것 같습니다. 다른 돌잔치 장소보다 조용하고 밝은 분위기여서 그런지 아이들 컨디션도 비교적 좋은 편이었습니다. 








즐겁게 사전 컨셉 촬영을 마치고 나면 다시 백리향 룸으로 돌아옵니다. 이때 대부분 돌상 세팅이 다 되어 있어요. 돌상 원판 촬영을 하고나면 바로 돌잡이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렇게 아이의 돌잔치는 가족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먼 훗날 아이에게도 추억으로 남을 장면들이네요. ^^


백리향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