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메이필드 낙원 돌잔치, 한복스냅도 진행했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강서지역의 명소인 메이필드 호텔입니다. 

엘타워와 함께 서울 내에서 가장 많은 돌잔치가 진행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스냅 사진이 잘 나온다는 점이 많은 분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보통 호텔들은 실내 촬영 위주로 진행되는데요 메이필드는 특이하게 야외 공간이 특화된 곳입니다. 그만큼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다른곳과 또하나 더 차별화 된점은 현대느낌과 전통느낌을 모두 담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메이필드 내에 레스토랑 중 봉래헌과 낙원은 한옥으로 이루어져 있어 요즘 유행하는 한복스냅을 담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그 밖에 이원, 캐슬테라스, 라페스타 등 돌잔치가 가능한 레스토랑은 메이필드 내에 많이 있습니다. 이날은 낙원에서 진행되었네요.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메이필드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저희와 두번째로 만나는 가족이었네요. 첫째 돌잔치때 저희가 촬영을 했었고 둘째도 믿고 맞겨주셨습니다. 오랜 시간 지나 제가 촬영한 아이가 부쩍 커 있는 모습을 볼때 남다른 감정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아이들이 사진은 기억해도 저는 기억 못하더군요 ㅎㅎ





주인공 못지않게 첫재 아이 컨디션도 많이 고려해주셔야합니다. 특히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주세요. 이날 첫째 아이는 열감기에 걸려 많이 안타까웠어요 ㅠㅠ










이날은 양장 컨셉과 한복 모두 진행하였습니다. 돌 아이에게 두가지 컨셉을 비중있게 진행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촬영이 길어지고 아이 컨디션도 안 좋아질 확률이 크기 때문입니다. 메인을 한복으로 잡으셨다면 양장은 짧게 하거나 생략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사전 컨셉 촬영을 마치고 낙원으로 돌아오니 돌상 세팅이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원판 촬영을 하고 돌잡이 행사까지 무리없이 완료하였네요. ^^



메이필드 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