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테이블34 돌잔치 했어요.

요즘 돌잔치 문화가 대부분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화로 진행되다보니 장소 또한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복스냅 열풍으로 한옥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소네요. 


장소 선택은 여러면을 고려하겠지만 요즘 돌잔치의 필수 요소인 돌스냅 촬영 측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날의 기록인 돌스냅... 이왕이면 예쁘게 잘 나오는 것이 좋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돌스냅이 잘 나오는 장소 중 하나로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입니다. 


몇해 전 리뉴얼 후 삼성동에서는 손꼽히는 돌잔치 장소로 탈바꿈하였습니다. 돌잔치는 그랜드 키친, 테이블 34 레스토랑에서 주로 진행되며 최근에는 연회장에서도 많이 치러지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테이블 34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스냅 촬영에 있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웅장합니다. 통창으로 이루어진 곳이 많아 자연광 또한 잘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무엇보다 사진 촬영이 주로 이루어지는 곳은 사람들 왕래가 별로 없어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이런 환경은 아이에게도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론 이곳에서 결혼식이 있는 날에는 어느정도 붐빌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냅 촬영은 스튜디오와 다르게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장면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아이를 안는 포즈가 많아요. 돌잔치 1~2주 전 부터는 아기띠나 힙시트 없이 아이를 안는 연습을 하신다면 촬영 당일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아빠와 아이와의 유대감 또한 못지않게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평소보다 더 과하게 놀아준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공간이 참 넓어요. 그만큼 이동시간도 걸리고요. 약속 시간 엄수가 중요한 곳 중 하나입니다. 










사전 컨셉 촬영 후 레스토랑으로 돌아오니 가족분들이 와 계셨습니다.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이제 돌상 앞에서 가족사진 촬영으로 이어집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가족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테이블34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