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롯데호텔 돌스냅, 도림 돌스냅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입니다. 서울내에는 잠실에 롯데호텔이 하나 더 있습니다. 가끔 손님분들 중에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으니 잘 안내를 해주세요. 

 

호텔 내에는 도림, 무궁화, 아테네가든 연회홀 등 돌잔치가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아테네가든 돌잔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한팀만 돌잔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룸 수가 많은 도림에서 가장 많은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림은 개인적으로도 식사를 해 보았는데요. 저 포함하여 같이 가신 분들도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롯데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다른 유명 호텔과 마찬가지로 롯데호텔도 결혼식이나 기업 행사가 참 많습니다. 내부 행사 현황에 따라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달라지게 됩니다. 행사가 많이 몰리는 날은 촬영 공간 찾는데도 많은 애를 먹곤합니다. 그래서 행사하는 레스토랑에서 촬영을 얼마나 소화할 수 있느냐가 꽤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점에서 도림은 만족스러운 수준이에요. 모든 홀이 자연광이 잘 들어오고 인테리어 또한 세련되어 사진의 배경으로 좋습니다. 다만 일반 손님이 들어오는 시간이 되면 내부 홀 촬영은 어렵기 때문에 시간 약속을 지켜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롯데호텔 돌잔치 상담 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아테네가든 촬영 가능 여부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촬영이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우선 아테네 가든 자체에 행사가 없어야합니다. 그런데 인기가 많은 홀인만큼 주말은 결혼식이나 돌잔치가 항상 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평일 돌잔치 때도 기업행사용으로 쓰고 있어서 촬영을 못한 경우도 있었어요. 그리고 행사가 없다 하더라도 문이 잠겨 있으면 촬영이 불가합니다. 연회부 문의해본 결과 행사가 없더라도 돌잔치 촬영 용도로 개방은 불가하다는 입장입니다. 아테네가든에서 촬영을 하기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테네가든에서 돌잔치를 하는 방법 뿐입니다. 

 

 

 

 

 

 

 

 

 

 

 

이날 어머님께서 큰 풍선을 준비해 오셨네요. ^^ 이런 소품은 예쁜 배경이 되기도하고 아이들이 보면서 즐거워 하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전 컨셉 촬영이 끝나면 다시 도림으로 돌아와 돌상에서 독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이때 한복으로 갈아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돌상도 한복에 잘 어울리는 전통 컨셉을 많이 선택하시네요. ^^

 

 

 

 

 

이렇게 돌잔치는 즐거운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롯데호텔 돌스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