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분위기가 있는 곳 원서동 한옥갤러리 카페

얼마 전 친한 작가님이 카페를 오픈하셨다. 

한옥 스튜디오를 운영하시는 분 답게 카페도 한옥갤러리 카페다. ㅎㅎ

 

 

 

위치는 운영하시는 비토가 한옥 스튜디오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한옥의 정취가 느껴지는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다. 

 

 

 

대문에는 연예인 사진들이 있었다. 비토가 스튜디오는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많이하는 잘 알려진 장소다. 

 

 

 

안은 깔끔한 화이트톤이다. 소품 하나하나까지 직접 마련하셨다고 한다. 디자인 전공을 하셨는데 성격 딱 나온다. ㅋㅋ

 

 

 

다들 좋아하는 창가자리 이날은 나도 여기에서 한나절 보냈다. 

 

 

 

카페 곳곳이 감성으로 가득하다. 

 

 

 

달달한 간식거리도 마음에 든다. ㅎㅎ

 

 

 

여긴 비토가 한옥스튜디오다. 오래간만에 온건데도 아주 편안한 느낌이다. 작년 이맘때쯤 아들과 와서 하룻밤 놀고 가기도 했었는데 ㅎㅎ 금년에는 휴가를 못 갈정도로 바쁘셔서 아쉽게 패스다. 

 

조용한 휴식을 원한다면 원서동 한옥갤러리 카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