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기기 후기

최고 가성비 코드리스 이어콘 QCY T2S 간단 개봉기

어제 도착한 택배.... 뜯어보니 와이프가 얼마전 주문한 코드리스 이어콘 QCY T2S 였다. 

와이프가 코드리스 이어폰에 관심이 없었는데 얼마 전 지하철을 탔는데 줄있는 이어폰을 쓰는 사람은 자기밖에 없었다고 했다. 너무 시대에 뒤떨어졌나 느껴서 한번 써볼라고 주문했다고 한다. 저렴한걸로 ㅎㅎ

 

 

 

오픈하니 이어폰 케이스가 보인다.

 

 

 

케이스를 여니 이어폰이 보인다. 디자인은 생각보다 평범하다. 페어링이 완료된 상태에서 케이스를 열면 핸드폰에 자동 연결된다. 

 

 

 

구성품은 이게 끝 ㅋㅋ

충전기는 따로 없이 케이블만 있다. 

 

 

 

요 제품은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여기서 놀람... 2만원대 상품인데 무선충전까지 되다니 ㅡ.ㅡ

핸드폰으로 쓰던 무선 충전기에 올려보니 충전이 잘 된다. ㅎㅎ

 

 

 

꺼내보니 이런 디자인이다. 

 

 

 

착용하면 이런 그림이다. 

 

통화도 가능하다. 통화 품질도 무난하다. 물론 좋은건 아니다. ㅋ

음질은 음... 난 안들어봤다. ㅋㅋ 2만원대 상품인데 음질을 기대하긴 어려울 것으로 예상 

코드리스의 맛을 보고 싶다면 가성비 좋은 제품인것 같다. 갓성비가 갓성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