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내 네이버 오픈캐스트가 12월 3일자 베스트No.에 선정되다. ^^


이틀전 이상하게 내 블로그 방문자가 평소보다 한 4~5배는 많이 들어오는 것이었다.
그래서 유입경로를 살펴보니 오픈캐스트를 통한 유입이 압도적이었다.

얼마전에 유명 블로거분 오픈캐스트에 제 블로그 글이 링크되어 방문자가 확 늘었던 적이 있었다.
그런데 이번은 내가 얼마전 개설한 오픈캐스트를 통해 들어오는 것이었다.

오픈캐스트를 보니 내 오픈캐스트가 베스트 No. 소개되었다는 리플이 달려있었다. ㅋ


헉 진짜 베스트 No.에 내 오픈캐스트가 선정되었다.

그런데 아무리 그날의 베스트에 선정이 되었다고 해도 어떻게 보면 서브페이지인데 너무 많이 유입되는것 같았다.




이날 안 사실인데 네이버 메인에 그날의 베스트No. 가 텍스트로 롤링형태로 노출된다.
이래서 유입량이 많았던것 같다. ㅎㅎ

오픈캐스트를 시작한지 한달도 안됐고 발행 캐스트도 3개 뿐인데 이렇게 선정이 된 것을 보면...
이 좋았던 것 같다. ㅋㅋ



이번에 베스트로 선정된 제 오픈캐스트입니다.
여행/사진 관련 캐스트인데 꾸준히 해봐야 겠다. ㅎㅎ





제가 운영하고 있는 캐스트가 2개인데 요건 락음악 중심컨텐츠입니다.
원래 요걸 주 캐스트로 할려고 했는데 방문자와 구독수 모두 캐버로우 수준이다. ㅠ.ㅠ

이번 계기로 다른분들 캐스트도 둘러봤는데 구독자가 몇천명 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ㅎㄷㄷ

어쨌든 이런거 선정된거 처음이라 기분은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