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일산 호수공원 - 청명함을 느낄 수 있는 해질녘 풍경


집이 서울 밑에 지역이다 보니 강위로는 잘 안가는 편이다. ㅎㅎ
그런데 이전에 일산에 딱 한번 놀러간적이 있었다.

같은 신도시인데 내가 주로 활동하는 분당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느껴졌다.
그 이유는 바로 큰~~~ 호수 ...
일산 호수공원 시원함이 느껴졌다.



이날 날씨가 참 좋았다.
해질녘이 되자 이렇게 운치있는 분위기가 연출됐다.




비행기가 지나가는 자국?이 우연히 포착됐다. ㅎㅎ




도시속에도 이렇게 운치있는 풍경이 연출된다는 것이 부~~~럽다.

이 당시 일산호수공원을 자주와야 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너무 멀어서 아직 한번도 못 가봤다.
좀 가까운데 사시는 분들은 카메라 들고 출사함 가보셔요

촬영기종 : 캐논 EOS-20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