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요즘 즐겨먹는 크라프트 맥주 마더어쓰 부쿠, 국민IPA, 대동강

친구 중 크라프트 맥주 매니아가 있다. 그 친구를 만날때마다 생전 처음 보는 맥주들을 마시며 신세계를 느끼고 있던 어느날...

이마트 크라프트 맥주 코너를 둘러보던 중 발견한 IPA 맥주 부쿠 !!!!!!

친구랑 먹을때 너무 너무 맛있어서 꼭 다시 마시고 싶었는데 이걸 이마트에서 볼 줄이야 가격은 한캔당 7천원대였던 것 같다. 

와이프도 뭐이리 비싸냐고 하면서 마시더나 감탄에 감탄을 연발


한 2번인가 3번 사 먹었는데 그 이후로는 이마트에 없다. 작년에 처음 봤는데 그 이후로 요 맥주 들어오는 것을 한번도 못 봤다. 아쉽다. 아쉬워




요건 맥주집에서 마셔보지 못했는데 친구가 가성비 좋은 IPA라 마셔봤는데 쌉싸름한게 좋다. 

인기가 많아서인지 이마트에는 항상 있는게 아니고 가끔 보인다. 




요건 국민IPA 아마 내가 가장 자주 마시는 맥주가 아닌가 싶다. 이것도 가성비 좋다. 크라프트 맥주가 4천원대면 저렴한 축에 속하는 듯 하다. 




더 부스에서 국민IPA뿐 아니라 ㅋ, 대동강 등 요즘 많은 맥주를 만들고 있다. 

물량이 많은지 이마트에 가면 항상 있다. 그리고 코스트코는 이렇게 뭉탱이로 파는데 가격이 더 저렴하다.




친구가 또 추천해 준 몽스카페하고 구스 아일랜드 로리타

근데 이건 내 취향은 아닌듯 한번 마시고 말았다. 좀 더 마셔볼라 했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 ㅎㅎ

나같이 크라프트 맥주 잘 모르는 사람에게 대형매장에서 이렇게 쉽게 살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 

이제 편의점 맥주는 바이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