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판교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모모카페 돌잔치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경기 남부의 핫 플레이스 판교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정식 명칭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입니다. 


이곳이 처음에 오픈했을때 부터 촬영을 진행해 왔는데요. 정말 많은 변화가 느껴지네요. ^^ 초기에는  혼자 여유있게 호텔 내부를 누비며 촬영을 진행하곤 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항상 4~5팀이 동 시간대에 촬영을 진행되곤 합니다. 그만큼 돌잔치 장소로서 주가가 급 상승한 곳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채광이 좋은 포인트 등 사진 촬영을 위한 좋은 환경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분당, 판교 지역에 호텔이 없어 경쟁자가 없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돌잔치는 모두 모모카페에서 진행됩니다. 룸 사이즈는 다양해서 소규모와 대규모 돌잔치 모두 진행 가능하여 동일 시간대에 최대 5팀 정도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판교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몇해전만해도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분들에게 호텔 룸을 대여해 줬습니다. 이 부분이 사진 촬영에 있어 상당한 메리트였습니다.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호텔 룸은 아이에게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하고 좋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룸에서부터 촬영을 시작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현재는 이런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호텔 룸에서의 촬영은 숙박을 한 가족분들만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날은 코트야드룸에서 대규모 돌잔치로 진행되었습니다. 대규모 돌잔치는 그만큼 전체 시간이 길기 때문에 아이 컨디션 관리가 조금 더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컨디션의 관리의 필수요건은 낮잠입니다. 배고픔은 중간 중간 분유나 이유식을 주면서 해결할 수 있지만 졸음은 중간에 해결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의 낮잠 시간은 돌잔치 1~2주 전부터 조절해 주시는 것이 성공적인 돌잔치의 지름길이라 할 수 있겠네요. ^^








이렇게 돌잔치는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gomdalsnap)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