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타볼로24에서 진행된 직계가족 돌잔치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정식명칭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네요. 

호텔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위치는 동대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녁에는 동대문의 멋드러진 야경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네요. ^^



돌잔치는 주로 2층에 위치한 타볼로 24에서 진행됩니다. 2개의 홀이 마련되어 있지만 대부분 레스토랑 맨 끝에 있는 큰 홀을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같은 층 건너편에 있는 비엘티 스테이크도 프라이빗 룸이 있어 돌잔치가 가능할 것 같은데 갈때마다 모두 타볼로 24에서만 돌잔치가 진행되었던 것 같네요. 노키즈존 레스토랑이라 돌잔치가 활발하게 진행되는 곳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동대문 메리어트 타볼로 24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촬영 포인트는 타볼로 24 내부가 가장 괜찮지만 아쉽게 촬영이 허락되는 시간은 그리 길지 못합니다. 그래서 호텔내 다른 공간들을 활용하여 촬영하게 됩니다. 일반 다른 고객들과 함께 공존하는 공간이라 정숙한 촬영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호텔밖으로 나가면 비교적 여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야외공간이 있습니다. 

날씨만 따라준다면 보다 풍성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날은 흐리고 쌀쌀했던 날이라 야외촬영은 잠깐 진행하였네요. 











가족분들과 함께 보는 성장동영상 타임에 기억에 많이 남네요. 

아버님이 몇일 밤을 새가면서 직접 만든 동영상이라 그런지 감동이 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아이의 첫 돌잔치는 화목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립니다.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