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수원 라마다호텔 돌잔치, 쉐푸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가장 많이 가는 장소 중 하나인 수원 라마다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저희가 곰달스냅을 시작하고 첫 촬영 장소이기도 해서 갈때마다 감회가 새롭네요. ^^


스냅일을 해오고부터 지금까지 쭉~~~ 수원 라마다호텔은 항상 인기 많은 돌잔치 장소였습니다. 물론 수원지역에는 수원 이비스, 수원 노보텔, 달보드레 한정식과 같은 직계가족 중심 돌잔치를 치루기 좋은 장소들이 있지만 여러 측면에서 아직까지는 수원 라마다호텔이 선두에 있는 것 같습니다. 


돌잔치는 크게 중식당 진마오와 뷔페 쉐푸스에서 가장 많이 진행되며 간혹 인원이 많은 경우 연회장에서 진행되기도 합니다. 선택폭이 넓다는 것은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족들 입장에서는 큰 장점이죠 ^^


이날은 쉐푸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는 물론 대규모 돌잔치도 가능합니다. 다양성 면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수원 라마다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사진 촬영 측면에서 수원 라마다 호텔은 장점이 매우 많습니다. 

우선 촬영 포인트가 다양합니다. 촬영팀이 많더라도 촬영할 곳이 많으니 크게 걱정이 안됩니다. 약간의 야외 공간도 있어 다양한 장면을 담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채광이 좋다는 점 ~~~ 요즘 스냅의 트렌드인 자연광을 활용한 자연스러움을 표현하기 좋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서울에 있는 호텔들과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네요.











신관도 역시 조용하고 사진 촬영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행사가 없을 경우 에어컨이나 히터를 켜 놓지 않습니다. 실내라도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추워요. 이에 대한 대비를 하는 것이 원활한 스냅 촬영에 도움이 됩니다.







사전 촬영이 끝나고 쉐푸스로 돌아왔습니다. 가족분과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스냅의 묘미입니다. 이날의 기록이기도 하고요 ^^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잔치는 화목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쉐푸스는 수원 라마다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돌잔치 장소입니다.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시려면 미리 미리 일정을 체크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수원 라마다 호텔 돌잔치, 돌스냅 소개였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아이디 : gomdalsnap)로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