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후기

용인 핫한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요즘 바람은 많이 불지만 날씨가 너무 좋다. 이런날 집에 있으면 왠지 가족들에게 미안하다. 그래서 어제 급 카페 나들이를 갔다. 목적지는 용인에서 핫한 베이커리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위치는 정말 엄한데 있다. 에버랜드 가는 길에 있었다. 도착하니 캬~~~ 건물부터 남다르다.

 

 

 

실외에 있을 예정이었지만 주문을 위해 안으로 들어갔다. 

 

 

 

실내는 2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공간이 참 널찍널찍하다. 사진은 저녁 7시 나올때쯤 찍었다. 처음 도착했을때는 사람 참 많았다. 평일도 이렇게 많은데 주말은 아주 아주 많을 것 같다. 주차는 꽤 넓은 편이었다. 사실 여기는 위치 때문에 차가 없으면 가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것 같다. ㅋ

 

 

 

주문한 빵이 나왔다. 가운데 딸기가 있는 빵이 인기 메뉴라는데 실제 먹어보니 정말 맛이었다. 그냥 예쁘기만 한 카페는 아닌 것 같다. 

 

 

 

야외 좌석도 꽤 있는 편이다. 날씨가 좋아 야외에서 커피 마시면 좋다. 이 사진은 아들이 찍었다. ㅋ

 

 

 

본관 건물 앞에 이렇게 작은집 같은 건물이 있었다. 처음에는 뭔가 했더니 여기 안에 들어가서 커피를 마실수도 있다. 

 

 

 

안에 들어가보니 와~~~ 정말 예쁘게 꾸며진 공간이다. 

마침 안에 있던 사람들이 나와서 우리가 들어갈 수 있었다. 사람이 많을때 여기 자리잡기는 무지 힘들것으로 예상된다. ㅎㅎ

 

 

 

마침 해가 질때라 이 안에서 우리 사진 놀이좀 했다. 

빛이 예술이었다. 울 아들도 공간이 예뻐서 그런지 신나하더라 

 

 

 

본관 뒤쪽으로 가면 또 예쁜공간들이 많았다. 요즘같이 날 좋은날 가면 좋은 장소다. 

요즘 아들 사진 찍히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여기저기 예쁜 공간이 많아서 그런지 폼을 잘 잡아주더라 ㅋㅋ

 

 

 

들어가는 입구 조차도 예쁘게 꾸며진 카페다. 

 

빵도 맛있어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베이커리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