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판교 메리어트 호텔 돌잔치, 자연스러운 느낌의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은 판교 지역 돌잔치 명소를 알아보겠습니다. 

판교 지역은 대부분은 건물이 잘 정비되어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런 건물들에 입주되어 있는 돌잔치 장소들도 인테리어가 타 지역에 비해 좋은편입니다. 많은 인원 중심의 돌잔치 전문 뷔페로는 벨라드리움, 뷰파티홀, 더퍼스트클래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뭐니 뭐니해서 이 지역에서 가장 핫한 곳은 판교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돌스냅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돌잔치를 진행하는 가족들에게 호텔룸을 피팅룸 용도로 대여를 해줬습니다. 

호텔룸의 조용한 분위기는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는지 이곳에서는 컨디션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촬영의 시작을 호텔룸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이와 친밀도를 쌓기에도 좋아서 여러 작가들도 룸 촬영을 즐겨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런 서비스는 더이상 제공하고 있지 않네요. 현재는 숙박을 하는 분들만 촬영이 가능합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돌잔치와 함께 호텔에 투숙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이 컨디션 관리가 한결 수월하실 거에요 ^^
















촬영은 주로 호텔 메인로비나 1층 그라운드 로비에서 진행됩니다. 인기가 많은 장소인만큼 주말만 되면 포인트 곳곳은 촬영팀으로 꽉 차게 됩니다. 최근에는 모모카페를 이용하는 일반 손님도 많이 몰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헝상으로 토요일 오전이나 일요일 저녁 타임이 그나마 한가한 편입니다. 


테라스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하기도 하는데 호텔측에서 제지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 다른 것 같네요. 이제 날씨가 선선한 계절이 되었네요. 테라스 공간도 많은 촬영팀이 몰릴것 같습니다. ^^






사전 촬영이 마무리되면 행사 룸으로 돌아와 메인 이벤트는 돌잡이를 진행합니다. ^^

돌잡이가 끝나면 촬영도 종료됩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로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