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수원 라마다호텔 돌스냅, 진마오에서 진행된 소규모 돌잔치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수원 라마다호텔입니다. 수원 지역에서는 돌잔치 장소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곳입니다. 

돌잔치는 중식당인 진마오와 뷔페 쉐푸스에서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큰 규모의 돌잔치는 연회장에서 진행되기도 합니다. 


주말만 되면 한 타임에 5~6개 이상의 돌잔치가 치러질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곳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높은 사진 퀄리티를 꼽을 수 있습니다. 곳곳에 자연광으로 촬영이 가능한 포인트가 많아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냅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날은 중식당 진마오에서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돌잔치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이날의 기록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인기가 많은 장소는 촬영팀이 많아 서로 동선이 겹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촬영 포인트가 워낙 다양한 편이라 촬영팀이 많아도 비교적 수월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라마다 호텔만의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


이날도 참 많은 촬영팀이 있었지만 서로 동선이 겹치는 상황이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촬영 환경은 사진 퀄리티로도 연결됩니다. 











사실 이날 아이의 컨디션은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아이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케어해주는 부모님도 많은 힘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저의 리드를 잘 따라 주셔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사전 촬영을 마칠 수 있었네요





사전 촬영을 마치고 진마오 룸으로 돌아와 돌잡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재아는 돈을 잡았네요. 부모님들의 만족스러운 표정이 보기 좋네요 ^^ 이렇게 아이의 첫 생일파티는 가족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