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잠실 롯데호텔 도림 돌잔치, 햇살 가득한 느낌으로 담은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은 돌잔치 장소로서 기존의 강자였던 롯데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과거형으로 표현한 이유는 요즘 전통 돌잔치의 열풍으로 요즘은 롯데호텔 인기가 예전만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롯데호텔 뿐 아니라 현대식 인테리어의 다른 호텔들도 마찬가지 상황입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 이러한 부분 때문에 최근 롯데호텔 촬영이 상당히 수월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촬영팀이 예전보다 적다보니 서로 동선이 겹치는 경우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런 환경은 사진 퀄리티로도 연결됩니다. 보다 여유로운 돌잔치를 원하신다면 롯데호텔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내 롯데호텔은 잠실과 소공동 두군데 있습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돌잔치를 소개해드립니다. 













돌잔치는 도림에서 가장 많이 진행되며 뷔페인 라세느에서도 간혹 치러지기도 합니다.


잠실 롯데호텔의 경우 각 레스토랑에서의 촬영이 매우 중요합니다. 웨딩이 있을경우 2~3층 촬영이 불가하며 1층 로비도 간혹 촬영제지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도림의 경우 레스토랑 내부 자체가 좋은 촬영 포인트가 되지만 라세느는 내부 촬영할 장소가 여의치 않습니다. 

스냅 촬영을 중요시 생각하신다면 도림을 추천드립니다. 













스냅 촬영은 돌잔치 1시간 30분 전부터 시작됩니다. 원활하게 촬영이 진행되다면 다양한 동선으로 진행 가능하며 가족분들과 함께하는 모습도 자연스럽게 담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촬영의 중심인 만큼 컨디션 및 여러가지 변수가 작용하게 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을 경우 이런 변수들도 원활하게 대처할 확률이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스냅 촬영에 있어 시간 약속이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해가 참 좋았던 날입니다. 실내 촬영이 주가 되는 장소라도 이렇게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요즘같이 청명한 가을 돌잔치 장소로 롯데호텔은 매력있는 장소 같네요. 






이렇게 아이의 첫 생일은 행복한 분위기에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