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구로 롯데시티 호텔 돌잔치, 따스함 감성으로 담은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몇해 전 국내 중국인 관광객들이 급증하면서 서울시내에도 이를 수용하기 위한 많은 비지니스 호텔이 생겨났습니다. 대표적으로 신라 스테이와 롯데시티 호텔을 꼽을 수 있습니다. 신축 건물인 만큼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장점입니다. 자연스럽게 돌잔치 장소로도 서서히 각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자주가는 롯데시티호텔 구로점에서 진행된 돌잔치를 소개해드립니다. 

돌잔치는 3층에 위치한 씨카페에서 진행됩니다. 다양한 크기의 룸이 제공되고 있어 3개팀 정도 진행이 가능하며 인원 규모도 꽤 다양하게 치를 수 있습니다. 한층 위 연회장에서도 가능할 것 같은데 아직 돌잔치가 치러지는 것을 본 적은 없네요.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구로 롯데시티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구로 롯데시티 호텔은 스냅 촬영 환경면에서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씨카페 내부는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채광이 좋으며 테라스 공간에서는 날씨만 괜찮다고 야외스냅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결혼식과 같은 행사만 없다면 한층 위에서 가족들끼리 여유롭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일반 손님들 동선과도 겹치는 곳이 적기 때문에 주변이 조용한 편입니다. 아이에게 안정감을 주는 이런 편안한 환경은 사진 퀄리티로도 연결됩니다. ^^















사이좋은 형제였네요. ^^

보통 모든 이목이 둘째에게 집중되는 돌잔치 날 첫째 아이는 토라지기 쉽습니다. 

그런데 이날은 형아가 더 신나했던 것 같습니다. 아버님이 중간 중간 소외되지 않게 첫째 아이를 잘 케어해준 덕분이네요.











이렇게 아이의 첫 생일 잔치는 가족분들의 축하속에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