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더 스카이팜, 세상의 모든 아침 돌잔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의 핫한 돌잔치 장소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더 스카이팜입니다. 흔히들 세상의 모든 아침으로 부르고 있지만 세상의 모든 아침은 더 스카이팜에 입점되어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더 스카이팜은 채광도 좋지만 서양 고전미가 느껴지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기의 큰 요인 중 하나라 생각됩니다. 위치도 전경련 회관 50층으로 경관 또한 뛰어납니다.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진작부터 핫한 곳이었고 돌잔치 장소로서는 작년말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작년에 이민정 이병헌 부부 아들 돌잔치를 이곳에서 치루면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돌잔치는 대규모와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돌잔치 모두 가능합니다. 대규모는 프로미나이드 그리고 소규모 돌잔치는 글라스하우스에서 진행됩니다. 한 타임에 2개팀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서둘러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웨딩 시즌인 봄과 가을에는 더욱더 예약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더 스카이팜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더 스카이팜을 대표하는 프로미나이드 공간입니다. 앞에서 설명드렸듯이 대규모 돌잔치와 웨딩은 이곳에서 진행됩니다. 

글라스하우스에서 소규모 돌잔치로 진행할 경우에는 프로미나이드에서 촬영이 불가합니다. 행사가 없더라도 종종 촬영을 못하게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행사가 없고 제지도 없어서 여유롭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


겨울에 진행 할 경우 돌잔치 시간은 점심을 추천드립니다. 저녁에는 최소한의 조명만 켜 놓기 때문에 무척 우둡습니다. 물론 해가 긴 봄 ~ 가을 시즌은 빛이 드라마틱하게 들어오는 저녁 시간이 더 좋습니다. 
















한층 더 올라가면 멋진 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실제 농작물을 키우고 있으니 농장으로 봐야겠네요. 이곳에서도 여건이 된다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동절기에는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곳에서의 촬영은 내년 봄을 기약해야 겠네요. 







이렇게 둘째 아이의 첫 생일은 직계가족 분들의 축하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아이디 : gomdalsnap)로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