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돌잔치, 중우한 느낌으로 담았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입니다. 

오래된 호텔의 경우 인테리어 세련미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다릅니다. 옛날식이긴 하지만 중우한 매력이 넘치는 곳이라 사진 느낌도 고급스러우면서 무겁게 잘 표현되는 곳입니다. 


호텔 레스토랑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메뉴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날은 뷔페인 패밀리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메뉴의 대중성 때문인지 이곳에서 돌잔치가 가장 많이 진행되는 것 같네요.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호텔 내부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장식이 있었네요. 이런 시즌별 포인트가 있으면 함께 담아두는 것이 이날을 기억하기 좋겠죠? ^^









사실 임피리얼팰리스 촬영은 쉬운편이 아닙니다. 내부가 어둡고 자연광이 들어오는 포인트가 많지 않기 때문이죠. 

자연광이 들어오는 곳은 2층과 웨딩홀 앞 공간입니다. 이날은 웨딩이 있어 웨딩홀 포인트는 할 수 없이 포기해야만 했네요. ㅠㅠ


패밀리아 뷔페의 경우 휴일 점심은 2부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점심 1부는 11시 20분으로 약 9시 50분 부터 촬영을 시작하게 됩니다. 웨딩이 만약 1시에 있다면 아직 준비가 막 시작하는 타임이라 웨딩홀에서 잠깐 촬영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그날 행사 현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운이 좀 필요하겠네요.










돌잔치에 있어 아이 낮잠은 필수요소입니다. 배고픔은 중간에 간식을 주면서 해결할 수 있지만 졸음은 바로 해결해 주기 힘들겠죠. 

준비가 철저하신 분들은 돌잔치 2주 전부터 낮잠 타이밍을 조절해 주시기도 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성공적인 돌잔치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이렇게 아이의 돌잔치는 돌잡이 행사를 마지막으로 무사히 마무리되었네요.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돌잔치는 식사전에 행사 및 촬영 등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아이디 : gomdalsnap)로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