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송파 몽중헌 돌잔치, 방이점에서 진행했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어느덧 1월이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는 장소는 송파에 위치한 몽중헌입니다. 

몽중헌은 청담, 안국, 공덕 등 여러 지점이 있지만 돌잔치는 방이점에서만 가능합니다. 


돌잔치 장소로서 몽중헌의 가장 큰 장점은 가족분들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점입니다. 2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에는 상층홀을 단독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일반 손님과 섞이는 일 없이 온전히 가족들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점을 다들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홀 전체를 쓰는 만큼 30명 규모의 돌잔치로 진행 가능합니다. 최근 직계가족 중심으로 많이 진행하는 추세를 감안하면 조금 애매한 규모입니다. 친척분들이 아주 많거나 가까운 친구들까지 부르는 경우에 적합한 장소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몽중헌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촬영 포인트는 크게 홀과 테라스로 구분됩니다. 테라스는 날씨가 좋으면 활용하고 있습니다. 홀의 경우에는 손님분들이 오시면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촬영을 진행하게 됩니다. 


촬영은 모두 돌잔치가 진행되는 층에서 모두 소화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돌잔치를 하면 몽중헌에서 돌상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현재는 이런 서비스가 종료되어 외부 돌상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보다 다양한 돌상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반가운 부분이네요. 






몽중헌은 코스요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돌잡이 행사를 식사전에 마무리합니다. 촬영도 행사가 끝나면 함께 종료됩니다. 

아버님이 직접 사회도 보시고 축가도 불러주셔서 더욱 기억이 남는 돌잔치였네요. ^^


몽중헌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